맛집 - AN OVERVIEW

맛집 - An Overview

맛집 - An Overview

Blog Article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정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세숫대야 크기의 커다란 그릇에 나오는 푸짐한 양과 살얼음이 동동 떠 있는 시원함, 진한 육수맛과 맵지 않고 맛있는 양념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라 그간 수많은 지인들을 이곳에 데리고 가서 대부분에게 극찬을 받았던 막국수 맛집이기도 합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왼쪽은 식사하는 자리, 오른쪽은 차를 마시는 자리로 분리해서 운영하고 있어요.

달콤한 양념이 오리고기에 잘 스며들어 최고의 주물럭 맛을 자랑하며 마지막에는 볶음밥과 김치를 함께 비벼 드시길 추천합니다. 가성비가 좋고 주차도 편해 많은 현지인들에게 인기만점입니다.

가격은 지금과 다를 수 있어요. 이런 메뉴가 있다는 취지에서 올린 것이므로 참고만 하세요. 나는 수제치즈카츠를, 남편은 루이믹스카츠를 주문했어요.

처음 한 조각 먹을 땐 느끼했는데, 함께 나온 꿀을 찍어 먹으니 느끼한 맛이 사라지고 고소해요. 남편은 한 조각만 먹어서 나머지는 내가 다 more info 먹었더니 배가 불러 빵은 포장했어요.​

배도 check here 고프고 맛도 좋아서 싹싹 비웠어요. 양도 많아서 만족한 식사를 했어요. 실내는 check here 평범하지만 깔끔해요. 물회를 포장해 가는 get more info 사람들이 많은 걸 보니, 지나가다 들어온 집이 맛집이었어요.

생선찜 먹으러 간 곳은 이모네생선찜.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 기다렸다가 들어갔는데,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었어요.

근처에 지동시장이 있어 신선한 식재료를 구하기도 쉽고 조리도 간편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순대촌이 형성되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질때 생각나는 칼국수 맛집인 서천굴칼국수입니다. 굴이 싱싱하기로 유명하며 양이 많아서 방문할때마다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얼큰한 육수와 함께 굴이 가득 들어있는 칼국수는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속초 그리운보리밥은 보리밥, 쌀밥, 된장, 청국장이 주력 메뉴인 한정식집입니다. 다채롭고 신선한 나물들, 적지 않고 정갈한 밑반찬들, 진하고 구수한 청국장, 진성 고소함의 극치 참기름, 그리고 무료로 제공하는 많이 달지 않은 식혜까지.

세트메뉴의 가성비가 좋기 떄문에 대부분의 손님들이 세트메뉴를 주문합니다. 게살죽과 튀김만두, 딤섬, 깐쇼새우 하나하나가 매우 맛있으며 재방문율이 높은 식당입니다. 만원 행복세트를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치즈닭갈비가 맛집 나왔습니다. 다 익을 때까지 직원분이 직접 뒤집어 주셔요. 배고픈 우리는 먹으라는 소리가 나올까 봐 저어주는 분의 입만 바라봅니다.

원래 치즈돈까스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맥주 한 잔 곁들인 치즈카츠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남편이 주문한 루이믹스카츠는 구성이 좋고 바삭하게 구워져 맛있어요.

Report this page